티스토리 뷰

옛날 옛적 서부에서 줄거리

 

 

프랭크가 보낸 세명의 총잡이가 기차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드디어 그들이 기다리던 한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며 기차역에 도착하고, 그들 세 총잡이는 모두 이름 없는 그 남자의 총에 쓰러진다. 한편, 프랭크와 그 부하들은 아일랜드 출신인 맥베인 일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데, 뉴올리언즈에서 이제 막 도착한 맥베인의 새 아내 질로서는 황망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은 한달 전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다. 다시 뉴올리언즈로 돌아가려던 질은 마음을 고쳐먹고 맥베인과 아이들의 시체만 있는 그 집에서 혼자 생활을 시작한다. 프랭크가 그런 범죄를 저지른 것은, 맥베인이 소유하고 있는 지역이 지하수 덕분에 막대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프랭크의 배후에는 돈밖에 모르는 자본가 모튼이 있다. 이후 프랭크는 맥베인의 유산을 넘겨받은 질을 유혹해 타협하려 하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프랭크를 노리는 무명의 총잡이로 인해 일은 복잡해진다. 이름 없이 ‘하모니카’로 불리는 그는 끝까지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 않는다. 하지만 그의 머릿속에는 오래전 프랭크와 얽힌 잔인한 기억이 도사리고 있다.

 

옛날 옛적 서부에서 리뷰

 

 

옛날 옛적 서부에서 (Once Upon a Time in the West)는 1968년에 개봉한 서부 영화로, 이탈리아의 감독 세르지오 레오네이가 연출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서부 광풍이 불던 시기에 탄생한 수작 중 하나로, 그 당시의 서부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스토리와 화려한 촬영 기술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옛날 옛적 서부에서는 서부 광풍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동시에, 인간의 욕망과 복수, 그리고 우정과 사랑이라는 인간적인 감정을 다루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입니다. 주인공들의 캐릭터들은 각자의 이유와 목적을 향해 서부의 거친 환경에서 사투를 벌이는데, 이들의 운명을 따라가면서 관객들은 감정적인 공감을 느끼게 됩니다.

1968년 옛날 옛적 서부에서는 그 당시의 서부 영화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스타일과 메시지를 담고 있어, 오늘날에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를 통해 우리는 서부의 거친 세계를 조명하면서도, 인간의 내면에 숨겨진 복잡한 감정들을 생각해보게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서부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반드시 한 번쯤은 관람해야 할 작품이니, 옛날 옛적 서부에서라는 영화를 통해 새로운 감동을 경험해보세요.

 

영화 '옛날 옛적 서부에서'는 1968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서부의 황량한 풍경과 치열한 전투가 그려진 작품이다. 이 영화는 서부의 무법자들과 정의로운 사람들 간의 대립을 다루고 있으며, 주인공들의 용감함과 투지가 강조되는 작품이다.

감독의 연출은 매우 탁월하다. 영화 속 전투씬은 매우 현실적으로 표현되어 있고, 스토리 전개도 흥미진진하다. 배우들의 연기력도 뛰어나며, 특히 주인공의 캐릭터들이 자연스럽게 표현되어 관객들의 공감을 얻는다.


음악 역시 이 영화의 매력을 높이는 요소 중 하나이다. 배경 음악은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며, 전체적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하지만, 몇몇 부분에서는 전투씬이 지나치게 잔혹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 점을 꼭 언급해야 한다. 또한 일부 캐릭터들의 심리 묘사가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종합적으로 '옛날 옛적 서부에서'는 서부 영화의 전통을 잘 이어받은 작품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탁월한 연출, 뛰어난 음악 등이 조화를 이루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이 영화를 아직 보지 않은 관객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옛날 옛적 서부에서 같이보기 좋은 영화

 

 

석양의 건맨 (1965) 평점 : (7.53)
3:10 투 유마 (2007) 평점 : (6.8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